1:1 과외식 소수정예 학원으로서는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고덕 메이드세이노학원이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중등·고등 학생 대상 썸머스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제공해온 고덕 수학학원은 학생 개인의 학습 수준과 목표에 맞춘 커리큘럼을 통해 입시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다.
고덕 메이드세이노학원의 이번 특강은 단순한 개념 전달을 넘어서, 내신과 수능을 모두 아우르는 맞춤형 콘텐츠와 질의응답 중심의 상시 클리닉으로 구성된다. 수업은 전 과목 1:1 또는 소수 단위로 이루어져 강사의 밀착 지도와 학습 진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수학, 영어, 과학 등 폭넓은 선택 과목군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학습 수요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수학 과목의 경우, 학생의 성취도와 이해도를 고려한 단계별 수업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요 개념 설명부터 응용, 심화까지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과학 및 영어는 자체 제작된 학습 콘텐츠와 과목별 내신 대비 자료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학습 진단을 바탕으로 한 개별 피드백과 클리닉 운영은 자율적인 학습 습관 형성에도 기여한다.
한편, 명일동 수학학원은 여름방학 특강 기간 동안 일정과 시간대를 학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학습 효율성과 자율성을 높였다. 의대, 자연계열, 인문계열 등 다양한 진로 목표를 가진 학생들의 상시 입학도 가능하며, 개별 맞춤 수업을 통해 학생 각자의 학습 목표에 부합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강동구 수학학원 관계자는 “학습량이 급격히 늘어나는 고등학교 시기에는 무엇보다 개별화된 학습 전략이 중요하다”며, “이번 특강은 학생이 주도적으로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중장기 학습계획 수립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