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단신도시에 위치한 프롬더클래스가 최근 ‘2026 프더클 입시 포럼 – 아이와 대화하기 위한 대학 입시 포럼’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프롬더클래스는 이번 포럼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 입시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자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입시 노하우를 모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더클 입시 포럼’은 11월부터 시작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1차와 2차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은 자녀 입시에 관심있는 모든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용은 전액 무료로 다양한 자료집까지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포럼의 첫 번째 문을 여는 11월 1일에는 예비고1, 중학생을 위한 포럼으로 고등학교 수학과 과학 커리큘럼과 대비, 생활 기록부 관리하기에 대한 노하우를 풀어낸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고등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프롬더클래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2026 프더클 입시 포럼’은 학부모를 위한 시간이라면, 함께 운영되는 텐텐반은 겨울방학의 내신을 역전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더욱 정교하고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프롬더클래스의 겨울방학 프로그램인 ‘텐텐반’은 수학과 과학, 사회 세가지 과목을 위주로 확실한 준비를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보통 길게 학원을 다니기 어렵거나 겨울방학에 더욱 집중하여 공부를 진행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수업으로 대입 준비를 제대로 시작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준다.
프롬더클래스는 최근 5년간 서울대 의예과 외에도 다양한 의대를 배출한 사례를 가진 최상위권 학원으로 의대 클래스를 개설하여 이목을 끌었다. 이 외에도 맞춤형 클래스 운영으로 성적이 저조한 학생들도 높은 등급으로 이끌어주며, 수학 외에도 요즘 핵심 과목인 통합사회, 통합과학도 함께 배울 수 있다.
프롬더클래스의 대표 원장은 “이번 2026 학부모 입시포럼과 텐텐반을 통해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공부 니즈를 더욱 충족시켜줄 예정이며, 수능과 함께 중요해진 내신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고 예비고1 학생들은 내신부터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끌어보려고 한다.”고 전하며 이어 “전반적인 대입 진학 관리와 함께 수시 컨설팅, 정시 컨설팅까지 준비하여 프롬더클래스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2026년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