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케어(대표 송은옥)가 6월 13일 개최된 ‘2025 제13회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교육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어케어의 음악 교육 인증 플랫폼 '블루레슨'은 음악 교육의 품질 향상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음악 전공자들이 운영하는 학원 원장, 강사, 교사들에게 인증을 제공하고 있으며, 론칭한 지 한 달 만에, 100개 이상의 음악 학원, 교습소, 개인 레슨 제공자들이 인증을 완료하였다.
블루레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이 모두 가능하며, 학생들에게는 편리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학원 및 레슨 제공자들에게는 교육 콘텐츠 관리와 학습 성과 분석 도구를 제공하여, 음악 교육의 전반적인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업과 인물, 기관을 선정해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 동력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는 경기도 파주시, 전남개발공사,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중앙대학교 가상융합대학 등 총 32개 수상자가 참여했다.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에는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와 가수 더크로스 김혁건, 소프라노 조은체, 테너 양승호의 축하공연도 함께 펼쳐졌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