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엔터학원 ‘코리아엔터아카데미’가 ‘배우스타트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엔터아카데미는 기존 ‘배우 데뷔프로젝트’ 과정에서 실질적인 배우 준비반과 직장인들을 위한 취미반을 동시에 운영해 왔다. 하지만 취미반 수강생들도 학원에서 제공하는 오디션과 작품 출연 기회를 잡아 작품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와 같은 수요에 맞춰 혼합 과정을 개강하기로 결정했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배우스타트반은 취미반과 정규반을 혼합한 과정으로, 총 3개월 과정으로 구성됐다. 시작은 가볍게 부담을 덜면서 진행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진지하게 배우로서 길을 고민할 수 있도록 만든 특별 커리큘럼이 운영된다. 배우스타트반을 수료한 수강생들은 이후 연기학과의 중급반으로 진학 가능하다.
코리아엔터아카데미는 배우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개인별 정확한 진단과 자제제작 커리큘럼을 통해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실제로 배우 활동에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단계별 커리큘럼 이수 후 정기적 시험에 통과 시 학원 계열사인 제작사 ‘캄스튜디오’의 웹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를 지원한다.
전문 제작진과 캄프로덕션 제작진과의 협업을 통해 만드는 높은 퀄리티의 웹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으며, 캐스팅 디렉터가 직접 오디션을 통해 각자에게 맞는 역할을 분배한다. 이를 통해 오디션 경험과 배우 데뷔 기회를 모두 얻을 수 있다. 단역이 아닌 주조연 데뷔를 보장해 경험과 경력을 동시에 쌓을 수 있으며,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의 프로필 등록도 지원해 준다.
종합연기학원 코리아엔터아카데미 관계자는 “매체 연기에 대한 질 높은 교육을 진행하며, 수강생들이 진짜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수준별 맞춤 연기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배우스타트반은 연기에 대한 부담을 덜면서 시작하여, 배우에 대한 자신의 적성과 재능을 알아보면서 진로를 진지하게 고민할 수 있는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학원 홍보용으로 제작되는 드라마가 아닌, 학원 수강생들을 적극 활용하여 전문 제작사가 웹드라마를 제작한다. 이를 통해 오디션 경험과 더불어 배우 데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며 “곧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코리아엔터아카데미의 주요 커리큘럼에는 ▲연기학과(베우 데뷔 프로젝트, 수준별 맞춤 연기 클래스) ▲작곡학과(작곡가 데뷔, 작사가 데뷔, 미디 입시, 게임영상 음악, 온라인 클래스) ▲보컬학과(전문, 입시, 취미) ▲아이돌학과(올라운더 아이돌) 등이 있다.
비전공자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심화, 실제 데뷔까지 체계적인 정규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수강생 1:1 멘토제를 통한 밀착 관리를 제공한다. 전문가가 개인별 맞춤 데뷔 상담을 진행하며, 다양한 산학협력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을 위한 수강료 할인 및 프리미엄 무료 서비스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코리아엔터아카데미는 강남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