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원(대표 박지훈)이 ‘2025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광고 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7월 1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으며,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행사다. 헤럴드미디어그룹은 국내외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 상을 제정해 매년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는 전라남도 함평군의회, 삼덕회계법인, 한국장기조직기증원,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포함한 총 39개 수상자들이 함께 이름을 올렸다.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축하 연주와 테너 서범석, 소프라노 김정아의 공연이 분위기를 더했다.
지원은 네이버 키워드 광고, 플레이스 지도 등록, 인스타그램 인기 게시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콘텐츠 제작부터 광고 집행까지 외주 없이 내부 실행 인력을 통해 직접 수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최근 인스타 릴스, 유튜브 쇼츠 등 짧은 영상 기반 콘텐츠 제작까지 마케팅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네이버 쇼핑 등 커머스 플랫폼을 연계한 온라인 판매 홍보 지원에도 나서고 있으며, 박지훈 대표는 “올해는 고객사 1만 곳 확보를 목표로, 실행 중심 마케팅의 진정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