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영어학원(대표 배광희)이 6월 13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제13회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성인 실용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단기 성과보다 지속 가능한 학습 환경을 지향하는 운영 방식과, 합리적 가격 정책 등으로 실용 영어 학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온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아쿠아영어학원은 영어 회화 교육에 특화된 전문 학원으로, ‘실용 영어’, ‘합리적인 가격’, ‘꾸준한 학습 유도’를 핵심 가치로 삼으며 수강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아쿠아영어학원의 배광희 대표는 “앞으로도 아쿠아영어학원은 지역 사회의 성인들이 영어에 쉽게 접근하고,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꾸준히 노력해나갈 것”이라며 “이외에도 문화 활동과 소규모 영어 모임 등 ‘학습 이상의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성인영어교육학원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각 산업 분야에서 미래 성장 가능성과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은 인물과 기관, 브랜드, 기업 등을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에는 경기도 파주시, 전남개발공사, 한국지방행정연구원,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중앙대학교 가상융합대학 등 총 32개 수상자가 참여했으며,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와 함께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가수 더크로스 김혁건과 소프라노 조은체, 테너 양승호의 축하공연이 어우러지며 풍성하게 진행됐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