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진학사 캐치는 1일 SK하이스텍, 티머니, 기아, 라인플러스, 네이버클라우드 등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SK하이스텍는 오는 13일까지 ‘Network Infra 구축 담당자’를 채용하며 주요 업무는 Network Infra 구축 공사 및 개별 사업 수행·공사 안전관리, 안전작업 허가 신청·관리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채용 후 수습기간 3개월 적용된다.
티머니에서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채용을 이달 6일까지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기술(개발/연구개발/정보보호/데이터), 사업(카드기획/교통영업), 지원(구매/총무)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학점 3.0 이상인 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기아는 12일까지 Flexible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하고 모집직무는 인재채용, 비즈니스지원, 글로벌조직문화활동이다. 기졸업자 또는 대학교 3, 4학년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특히, Flexible 인턴 공고 내 중복지원은 불가하고 인턴기간 동안 평가와 피드백을 통해 계약이 2개월 단위로 연장될 수 있으며 최장 6개월 근무 예정이다.
라인플러스에서는 ‘2024년 ADS AI/ML Internship 채용’을 13일까지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AI/ML이며, 컴퓨터 과학 기초 지식을 이해할 수 있는 자,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 능력이 있는 자 등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에서는 지원자격만을 확인하며 지원자격에 부합하는 지원자는 모두 코딩 테스트에 응할 수 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마케팅 체험형 인턴십 채용’을 마감될 때까지 진행한다. 주요업무는 콘텐츠 마케팅 지원, 행사 진행 및 홍보 지원, 퍼포먼스 분석 및 관리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대학교 재학 중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인턴십 기간은 3개월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