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꾸브라꼬숯불치킨’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꾸브라꼬숯불치킨은 지난 13일(화) 오후 4시,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부산 애아원’을 방문해 치킨나눔 행사 ‘치킨 DREAM DAY(드림 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 ‘치킨 DREAM DAY’를 통해 이날 현장에 꾸브라꼬숯불치킨의 김태훈 대표와 함께 행사를 지원한 꾸브라꼬숯불치킨 장림점 점주가 직접 방문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지원 대상은 부산 애아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취학 아동 6명, 초등학생 16명, 중학생 13명, 고등학생 11명 및 연장아동 2명 등 총 48명의 아이들로, 꾸브라꼬숯불치킨 측은 아이들이 넉넉하고 즐거운 간식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자사의 치킨 50마리를 전달했다.
‘치킨 DREAM DAY’는 꾸브라꼬숯불치킨이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치킨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Dream)과 희망을 드린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는 매번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참여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한편, 꾸브라꼬숯불치킨은 차별화된 맛과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착한 프랜차이즈’로서의 행보를 넓혀가고 있다.
꾸브라꼬숯불치킨 관계자는 “새해를 시작하며 아이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