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미용학원 메이저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점에서는 지난 4월 5일 국제뷰디자인전문가협회에서 개최한 제4회 WBC 월드뷰티챔피온십 공모전에서 최고 상인 챔피온 수상 2명 배출을 비롯한 대회장상 및 대상 등 출전한 모든 학생들이 전원 수상하며 명실상부 뷰티 명문교육기관을 입증하였다.
제4회 WBC(WORLD BEAUTY CHAMPIONSHIP) 월드뷰티챔피온십은 국내외를 비롯해 많은 선수들이 참가하여 치열한 경쟁과 공정한 심사 속에서 이루어졌으며, 메이저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점에서 메이크업(특수분장)종목의 김가은 학생과 헤어(고전머리)종목의 송선민 학생이 챔피온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챔피온을 석권하여 다시 한번 K뷰티 미래 산업의 위상과 재능 있는 뷰티 인재들이 많이 배출함으로 뷰티 명문교육기관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메이저뷰티아카데미 유정은 원장은 “이번 대회는 최선을 다한 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하며, K뷰티가 지속 가능한 산업으로 우리 미래의 뷰티 아티스트들의 잠재력과 가능성 그리고 지도에 힘써 주신 강사님들의 노력이 있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안양미용학원 메이저뷰티아카데미는 이번 대회를 통해 K뷰티의 명품교육기관 브랜드로 다시한번 입증하며 앞으로 출전하는 대회에서도 차별화된 교육과 지도를 통해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뷰티 분야의 취·창업뿐 아니라 매년 미용학과 수시 전원 합격 및 서경대 7년연속 87명 합격자를 배출하여 미용 관련 입시 및 진학관련 1:1 상담과 국가자격증(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을 취득하기 위해 미용학원을 알아보는 수강생과 학부모님들이 서울 강남 영등포 지역은 물론 산본, 안산, 광명, 판교, 분당, 과천 및 수원미용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수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