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웨딩 산업의 융합을 통해 창의적 경영을 실천한 센세이션엠에스(대표 이승재)가 ‘2024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뮤지션 양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고객감동과 혁신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2010년 1월 설립된 센세이션엠에스는 음악제작 및 프로듀스, 직장인 및 성인전문 음악학원, 음악연습실 등 각종 음악 사업은 물론 뮤지컬웨딩, 웨딩연주(클래식&재즈), 축가, 사회자 섭외 같은 웨딩 산업까지 전문적으로 운영해오며, 많은 사람들의 행복의 시작을 함께해왔다.
시상식은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특별 연주와 바리톤 서영교, 소프라노 이은숙, 피아니스트 목혜민의 축하공연이 더해져 행사에 품격을 더했다. 이번 수상은 센세이션엠에스의 혁신적인 음악 경영과 뮤지션 지원 활동이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받는다.
센세이션엠에스의 뮤지션들은 웨딩 서비스 외에도 앨범 제작 및 발매 그리고 음악학원 강사로도 고용되며 소수의 뮤지션을 신중히 발탁하고 협업해 협의 하에 음악연습실 및 음악학원 운영의 노하우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월 1회 이상의 뉴에이지연주곡 및 가요 앨범을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발매 중이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