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학습존 리뉴얼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과 더불어 최대 2개월치 무료수업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트영어의 학습존은 사이트 내에서 수업 외 시간에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큰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학습존 여정을 추가하고 교재 예습/복습이 가능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민트영어에서는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언제든 수업을 들을 수 있을 만큼 수업의 자유도가 높아 학업 스케줄 및 바쁜 업무로 인해 영어학습 진행이 어려운 이들도 부담 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강사(북미, 필리핀)와 1:1로 수업을 진행하기에 강사님들의 억양과 표현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으며 수업이 끝난 후에는 수업 녹음/녹화 파일과 함께1:1 피드백이 제공된다. 1:1 피드백에는 교정문장에 대한 설명/문장듣기/AI발음평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언제든 효과적으로 수업 내용을 복습할 있다.
이 외에도 1일 1회 무료영어첨삭, 민트영어 스피킹 테스트(MSET), 단어장 등을 통해 강사와 진행하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 외에 추가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