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틸다블루 일산점 매장 전경 |
2025년 4월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인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마켓틸다(부스 번호 A401)는 ‘틸다블루’와 '틸다그린' 두 브랜드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마켓틸다는 프리미엄 수입 생활용품을 취급하는 업체로, 플래그십 매장인 ‘틸다블루’와 샵인샵 형태의 소형 매장 ‘틸다그린’을 통해 다양한 창업 모델을 제시한다.
특히 틸다그린은 적은 비용의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생활용품 매장으로, 창업 초기 부담을 줄이고 싶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적합한 모델로 평가받는다.
틸다블루와 틸다그린은 모두 세계 각지에서 엄선된 프리미엄 수입 생활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차별화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마켓틸다의 한 관계자는 “마켓틸다는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지속 가능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브랜드”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보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창업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매년 수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 관련 박람회 중 하나로, 최신 창업 트렌드와 유망 브랜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