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기숙학원김미연은 13년전 기숙학원 비용인 250만원으로 진행되는 2026학년도 대입정규반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다. 지난 2월 2일 개강한 정규반은 재수생, 고교 졸업생, 자퇴생, 검정고시 합격자, 해외학교 졸업(예정)자, 군 전역자 등 다양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숙학원김미연은 5:1 소수 밀착 클리닉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 이해도를 면밀히 분석하고 맞춤형 학습 계획을 수립한다. 입소 후에는 전년도 수능 성적과 입학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심층 상담을 진행해 수준별 반으로 편성되며, 국어, 영어, 수학은 각 과목별로 6단계로 세분화되어 운영된다. 특히 수학은 RMC(Real Math Concentration) 반에서 기초와 기본 개념을 탄탄히 다지고 심화 학습까지 지원한다.
수업은 필수과목, 집중과목, 선택과목으로 구성되며,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목표에 따라 유연하게 시간표를 작성할 수 있다. 부족한 과목이나 단원은 추가 심화 수업을 통해 보완 가능하며, 국어는 독해력과 문제 분석력을, 영어는 매일 반복 학습과 어휘 테스트를, 수학은 기본부터 심화 문제 풀이까지 다룬다.
기숙학원김미연은 수험생들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 관리와 학업 상담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한다. 모든 수업은 철저한 진도 관리와 과제 점검을 통해 진행되며, 필요 시 반 변경과 학습 계획 조정도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 추가 모집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기숙학원김미연 공식 홈페이지나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학생 개별 맞춤형 학습 지원과 체계적인 관리로, 기숙학원김미연은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학 입시를 돕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