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전문업체 “청소헤븐”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고객감사 선물로 12월 31일까지 새집증후군제거 분사시공을 무료로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사태 이후로 청결하고 바이러스 없는 실내 환경의 중요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요즘 청소헤븐 은 체계적인 본사 교육 시스템으로 베태랑 인재 들을 육성하고, 청소 전문 장비와 독일인증된 친환경약품, 분해탈거 청소로 디테일을 더해 숨은 오염까지 제거하는 만족도높은 다양한 청소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청소 서비스는 주택,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등의 신축 및 리모델링후 입주를 할수있게 청결한청소를 해주는 실내 청소다. 실내의 각종 유해물질과 분진 등으로 실내 전체를 친환경약품과 고온스팀으로 살균소독하고 새집증후군 또는 건축자재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최종 단계까지 마쳐야만 안심하고 가족들이 생활할 수 있다.
청소 전문업체 청소헤븐은 입주청소 이외에 이사청소, 사무실, 상가, 특수청소, 에어컨 등 다양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소헤븐 대표는 “체계적인 현장팀장님 육성을 통해 중간 마진없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사후관리 AS 보장제도 등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고 상쾌한 거주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소헤븐은 아동을 살리는기업 “세이브터칠드런”에 수익금의 일정금액을 후원하며 고객님과 함께 기부한다라는 말을 남겼다. 자세한 내용은 ‘청소헤븐’의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