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연세학원(대표 이기창)이 15일 ‘2025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아카데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시상식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한 행사로, 우수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비자 관점에서 종합적으로 점검해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전국 각지의 지자체,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등 총 54개 수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성과를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시 용산구, 전북 진안군,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정송학 상임감사, 함양군의회 양인호 의원, 남양주시의회 이정애 의원을 비롯해, 재능대학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남이섬 호텔 정관루 등 유수의 기관과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세영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고,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축하 연주와 함께 슈퍼테너 양승호, 소프라노 겸 팝페라가수 박지은의 무대가 더해져 분위기를 돋웠다.
1997년 9월 강북구에 고등관을 시작으로 21세기 연세학원은 21세기 연세 중등관, 21세기 연세 고등관, 단과전문관 CCM, EIE 어학원, 21세기 독서실, 21세기 문고 등을 운영하며 오랫동안 지역 맞춤형 학원으로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이기창 대표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건 관심과 지지로 옆에서 지도해주는 사람’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단 1명의 학생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일념 아래 지역 맞춤형 학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왔다”며 “앞으로도 강북구 지역 학생들에게 배움과 나눔을 행하는 든든한 지도자로서 본분을 다하며 아이들과 함께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