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소수정예 명품강의를 모토로 하는 대치 메이드학원이 수리논술/인문논술/약술형논술 학교별 맞춤 대비 추석·1차 파이널 특강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수업은 10명 내외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되며 매시간 대면첨삭, 과제를 통한 서면첨삭이 진행되며 선생님별 자체 교재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논술에 필요한 개념 및 문제유형 별 접근법으로 가산점을 얻는 답안 작성법을 알려주며 시험 전 진행되는 특강답게 각 학교별 빈출 유형과 특징을 알려준다.
대치동 논술학원은 지금까지 한번도 논술을 준비하지 않은 학생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노베이스 특강까지 준비되어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이번 추석특강부터 시작하여 파이널 특강까지 수강한다면 학생 성적 및 답안지 스타일에 맞는 학교 추천 및 원서 접수 조언까지 가능하다.
가천대 약식논술 전문 대치 메이드학원 측은 “매해 논술 전형으로 연세대 합격생을 배출해온 전례에 따라 올해도 학생들의 합격을 위해 연세대, 홍익대, 시립대, 성신여대, 가톨릭대 등을 대비할 수 있는 추석특강 및 파이널 특강 준비를 마쳤다. 특히 현재 수리 4~6등급 학생도 인서울 대학에 합격할 수 있는 약식논술 전형을 똑똑하게 활용하여 입시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특강은 대치 메이드학원 본점, 반포점, 분당점, 목동점, 동탄점, 중계점, 미사점, 수지점, 평촌점, 일산점, 송도점에서 진행중이며 자세한 시간표는 메이드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