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인천종로엠학원(대표 정낙현)이 5월 16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에서 ‘입시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남들과 차별화된 혁신을 보인 기업, 인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대한민국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낸 혁신 주체들을 발굴·소개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서울시 강남구, 경기도 구리시 등 총 42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동인천종로엠학원학원의 모든 교육 서비스는 AI 기반으로 수업관리, 학생부관리, 성적관리, 학습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수업관리는 우리나라 사교육 최초로 디지털 수업을 기반으로 학생과 교사가 양방향 소통하는 ‘클래스인(Classin)’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정낙현 대표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디지털 교육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정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생성형AI 교육용 플랫폼 개발’을 필두로 미래 학원 교육의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아나운서 김세영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축하 연주와 테너 박완, 소프라노 허진아의 크로스오버 공연이 어우러지며 행사에 품격을 더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