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나병관 NBK 골프 아카데미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차세대 골프 유망주 박하민 선수에 대한 적극적인 응원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프랭크버거가 추구하는 ‘진심 어린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 스포츠 유망 인재들과의 동행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
현재 프랭크버거가 2024년에 이어 2025년 올해에도 나병관 NBK아카데미와 8천만 원 상당의 후원 관계를 체결하며 골프 유망주 육성을 이어 나가고 있고, 특별히 주목하며 응원하고 있는 김하민 선수는 국내외 무대에서 뛰어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 ‘블랙마운틴 아시안 주니어 마스터스’ 단체전 우승(197타), 개인전 3위(207타)
· ‘제20회 회장배 KYGA 전국청소년골프대회’ 우승(141타)· 전라북도 대표선수 선발전 우승(144타)
김 선수의 꾸준한 성장과 성과는 프랭크버거의 응원과 지원에 힘입어 더욱 가속화되고 있으며, 브랜드 또한 그 과정을 진정성 있게 함께하고 있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김하민 선수는 실력은 물론 성실함과 인성을 고루 갖춘 선수로, 앞으로 세계 무대에서도 충분히 활약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프랭크버거는 단기적 마케팅이 아닌, 선수들과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동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프랭크버거의 후원 선수 중 2024년 KPGA를 우승한 전가람 프로, KLPGA를 우승한 지한솔 프로의 뒤를 이어 2025년 올해에는 유망주 김하민 선수까지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나병관 NBK 골프 아카데미와 협력뿐만 아니라 2024 프랭크버거배 미드아마 클래식 진행, 업계 최초로 토트넘 홋스퍼와 프리미엄 버거 프랜차이즈 파트너십을 체결, KBO 주요 구장 매장 입점 등 다방면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