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와이더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등인강 와이더에듀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중학교 2학기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썸머스쿨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중등인강 와이더에듀가 선보이는 ‘썸머스쿨반’은 30일동안 중등 전과목을 단돈 9만원에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탑클래스 강사진이 수업을 이끌며 개념이해부터 문제풀이, 심화학습까지 진행한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역사 등 중학교 2학기 주요 과목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과목별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원하는 과목만 골라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 학습 질의응답 서비스도 있어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고 결과적으로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와이더에듀의 모든 강의는 핵심원리에 대한 체크로 개념이해를 돕는 '포인트학습법’이 적용됐다. 이는 25분간 집중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중요 개념과 응용 문제를 풀어나가는 데 도움을 준다. 학습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워밍업 단계부터 시작해 개념이해, 문제풀이, 심화학습까지 차근차근 밟아 나가 실전에서 어떠한 응용문제가 주어져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학습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와이더에듀에서는 학습플래너 AI시스템으로 로그인을하여 수업을 들으면 매주 출결관리가 가능하며, 모의고사 점수 등을 확인하여 학생들의 학습 이해를 탄탄하게 관리해주고 있어 홈스쿨링을 하면서 자기주도적학습 습관을 기르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와이더에듀 관계자는 “이번 썸머스쿨반은 확실한 내신 대비로 자신감 있게 2학기를 맞이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수강 신청 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친구나 형제 등 2명 이상 함께 신청하면 본인과 친구에게 모두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중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등인 와이더에듀의 중학생 2학기 썸머스쿨반 수강반은 100명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며 그에 대한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