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어학원(대표 제갈세나)이 10월 24일 개최된 ‘2024 제16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주)헤럴드대표이사상-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차세대 성장 동력의 원천이자 선진한국 창조의 주역이 될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한국비철, 아이앤씨테크, 하이로보틱스코리아 주식회사, ㈜비에스텍, 주식회사 펀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지디엠, 컴인워시 주식회사, 현대장미원, ㈜유닛컴퍼니, ㈜삼양이엠씨를 선정하였으며,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에는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재)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오케팅홀딩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다름플러스, ㈜핫시즈너를 선정하였다.
또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바이오씨앤씨(주), ㈜인크레더블, ㈜콘크리트공작소, 유석토건(주), ㈜지텍, ㈜성창환경을 선정하였고,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장상에는 주식회사 아이티이, 주식회사 이노핸즈, 한화생명 정미경 명예사장이 선정되었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이승왕‧소프라노 박혜진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에스티어학원은 영어의 심층 구조에 기반한 문장구조의 원리를 이해하게 함으로써, 아이들이 스스로 하고 싶은 말들을 문장으로 만들어서 말할 수 있도록 학습시키고 있다. 또한 아이들을 학년으로 제한을 두지 않고, 영어 실력으로 반을 나누어, 1학년 때 알파벳부터 학습한 학습자의 경우, 3학년이 되면 중학생들과 같은 수업을 들을 정도로 놀라운 학습 능력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제갈세나 대표는 “에스티어학원은 영어학습을 단순히 학교 성적을 높이기 위한 수단이 아닌 미래의 희망이 가득한 아이들이 영어로 인해 좌절하지 않도록 돕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더 큰 자신감을 갖고 다양한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끌어내어 꿈을 펼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