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PA는 오는 7, 8월 한국브랜드언론평가가 주관하고 CEO전문채널 프라임헤럴드가 주최하는 2024 KBPA 피부관리 부문(비수도권) 우수기관 선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평가는 제2회 피부, 미용관리 평가지역인 서울, 경기권을 제외한 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상에 노출된 만족도와 평가, 리뷰를 통한 사전조사를 실시하게 된다. 이후 업체 별 마케팅 전략과 지역 커뮤니티 내 실제 방문자 평가를 거쳐 최종 후보군을 선정하게 된다.
한국브랜드언론평가는 이른바 'K-Beauty'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2024년 KBPA 우수기업 선정의 주인공으로 피부·미용관리 분야를 선정했으며, 전국 각지의 상위 평가 판단을 받은 기업을 심사중이라고 밝혔다.
한국브랜드언론평가의 자체 심의를 거친 업체 중, 온·오프라인 상 고객 만족도(CS)와 주최 프라임헤럴드의 자체 언론평가지수, 업체별 마케팅전략지수, 시설관리지수를 평가하게 되며, 해당 후보군에게 개별 안내가 진행되었다.
한편, 한국브랜드언론평가의 2024 KBPA 피부·미용관리 우수기업 선정은 다가오는 8월 최종 심사 및 발표를 진행하게 된다. 해당 종목에 최종 선정된 업체에게는 우수기업임을 인증하는 인증패와 현판, 배너 등, 다양한 발급품이 제공된다.
한국브랜드언론평가는 “해당 인증을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판단을 돕고 유망기업을 발굴하여 우수한 업체의 성장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소비자와 상공인, 강소기업의 상생을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