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아소비교육)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캐릭터 페어)에 아소비교육이 제작한 ‘마법여우 주비’ 캐릭터가 3년 연속 참여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캐릭터 페어는 코엑스 1층에서 7월 18일부터 21일(일)까지 4일간 진행됐으며, ‘마법여우 주비’ 부스에는 일 평균 방문객 약 600명, 총 2,500여명 이상이 부스를 방문하는 기록을 보였다.
이번 ‘마법여우 주비’ 부스에서는 ▲’마법여우 주비 – 이보사 마법학교’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으로 구성된 스탬프 투어 ▲아기자기한 부스 컨셉 등으로 많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캔디백 꾸미기 체험 ▲칠교 놀이 등의 활동 ▲ ‘브로콜리 숲속 놀이터’ 전시 체험존 무료 입장권 ▲캐릭터 타투 스티커 등을 증정하여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난해 시즌1을 마친 ‘마법여우 주비’는 그 인기를 이어 더욱 풍성한 스토리 구성으로, 시즌 2 ‘이보사 마법학교’로 제작되어 현재 SBS에서 방영 중이다. 시즌 2 방영 기념으로 150평 규모의 실내 체험 놀이터 ‘브로콜리 숲속 놀이터’를 오픈해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 아트센터 루나홀에서 운영 중이다. 총 4개의 존, 10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놀이와 학습을 즐길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무더위 속에서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놀이와 학습이 공존하는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아소비교육 김정훈 상무는 “이번 행사에서 아소비교육의 대표 캐릭터인 ‘마법여우 주비’를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 아소비교육 캐릭터 공식 SNS 계정 ‘주비랑’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