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펀펀잉글리쉬 학원 정지연 원장이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펀펀잉글리쉬 학원 정지연 원장이 소외지역 아이들에게 영어 쿠킹클래스를 제공하는 등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지연 원장은 George brown college, Early Childhood Education을 전공했으며, 성인 및 어린이 TESOL 자격증을 보유했다. 또한 학교 및 기관, 기업체 출강 10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아동요리, 쿠키클레이지도사 자격증까지 소지해 광주, 전남 영어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BIXPO 및 빛고을안전체험관 외 다수의 통·번역을 진행했다.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펀펀잉글리쉬 학원은 유치부, 초등부 대상으로 영어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업은 100% 영어로 진행되고 있다. 화순초등학교, 장성도서관, 광양광영도서관, 곡성미래교육재단 등 교육 소외지역에도 영어쿠킹클래스 출강을 진행했으며, 현재는 롯데마트, 롯데백화점에 영어쿠킹클래스 출강을 진행하고 있다.
펀펀잉글리쉬 학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꼼꼼한 1:1 학습 관리로 학생 개개인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자신감을 동시에 키우는 것을 교육 목표로 지향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영어쿠킹클래스 이외에 수완지구 신가동 인근 중등부 대상 단기 기초 속성 클래스와 문법 클래스, 독해 클래스, 내신대비 클래스, 예비고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정지연 원장은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 수상을 통해 펀펀잉글리쉬 학원만의 프리미엄 영어 교육 프로그램, 컨텐츠 제작 및 강의 역량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신뢰와 기대에 지속해서 부응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강의 컨텐츠 개발과 다양한 플랫폼 결합을 통해 양질의 영어 교육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역량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