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부산대성기숙학원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N수 정규시즌’ 과정의 참가자를 모집하여 2월 16일 개강했다.
대성학원이 58년간 축적해온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학습 환경 속에서 최상의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N수 정규시즌’ 과정은 대성 본원의 수능 전문 강사진이 이끄는 강의와 함께 철저한 학습 관리 시스템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학생별 취약점을 분석하여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시하며,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1대1 개별 상담을 진행해 최적의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실력별 분반 수업을 운영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며, 매일 1대1 질의응답 지도와 조기 선발반 운영을 통해 수험생들이 빠르게 학습 리듬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학업 담당 교사와 생활 담당 교사가 함께 학생들을 지도하는 2중 담임제를 도입해 학업과 생활을 균형 있게 관리하며, 자기 주도적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부산대성기숙학원은 학습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며, 체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헬스장, 축구장, 농구장, 탁구장 등 최신 시설을 갖춰 학습과 휴식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한편, ‘매쓰퀀텀(독학기숙)’ 과정은 1인 1석 독서실을 비롯한 최적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며, SKY 출신 수학 강사진이 이끄는 특화된 강의를 선택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강의식 수업과 코칭식 수업을 결합한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학생 개개인에 적합한 학습법을 적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대성기숙학원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