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북정동에 위치한 ‘가음막창’이 ‘2025 국민맛집 가이드’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 맛집으로 선정됐다.
가음막창은 오픈 이후 6,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였으며, 방문자 평점은 4.86점(5점 만점)으로, 2,000건이 넘는 리뷰와 450건 이상의 블로그 후기가 진정한 맛집임을 증명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 잡내 없는 신선한 막창,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대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참숯을 사용해 구워내는 막창은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 인해 각종 매스컴 "생생정보마당 1607회", "KBS 성공예감 이대호입니다", KBS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등에 출연하여 다시 한번 맛집임을 증명하였다.
가음막창 구자호 대표는 “양산에서 8년 동안 영업하며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주신 덕분이고, 앞으로도 양산 최고의 막창을 대접하겠다"면서, "코로나 보다 더 힘든 힘든 시기에도 많이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변함없이 맛있고 가음막창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음막창은 작지만 강한 매장으로 방문포장 및 단체 이용이 가능해 가족 단위나 모임 손님도 많이 찾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도 가능해 집이나 캠핑장에서도 어디서나 가음막창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