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브릿지(대표 김정규)가 사회복지법인 경동원(원장 신승주)과 협력하여 보육원 아이들의 발육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식사재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경동원 아이들이 매월 영양가 높은 식재료로 건강한 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위브릿지가 식자재 구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보육원에서 성장 중인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을 충족시키기 위해 신선한 식자재를 구입해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닭다리살, 낙지 등의 식단이 포함되었다.
경동원 관계자는 “경동원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항상 관심을 기울여 주시는 위브릿지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후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아이들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위브릿지 김정규 대표는 “아이들의 발달과 영양은 그들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기반”이라며 “아이들이 풍부한 영양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철 식재료로 건강한 식단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브릿지는 경제적으로 소외된 아이들이 영양 보충, 교육 환경 개선, 정서적 지원, 자립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운영 중이며, 모든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