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충남 서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호텔식 샤브뷔페’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내세운 샤브올데이는 이번 서산점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한층 고급스러운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충남 서산점은 넓고 세련된 매장으로, 지역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은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만남, 연인들의 특별한 데이트 장소로 손색이 없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를 기본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디저트와 프리미엄 음료, 맥주까지 더해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충남 서산점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여행객과 지역 주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서산 아라리오광장과 해미읍성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는 외지 방문객들에게도 큰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 가족 단위 고객부터 친구 모임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하며 충남 지역 외식 문화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과 나름, 쯔양, 히밥 등 인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은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월간 검색량은 약 75만건(2024년 12월 기준)이라는 수치로 이어졌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충남 서산점은 지역 주민들이 샤브올데이의 고급스러운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외식 문화를 선도하며 지역의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