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시험 전문 교육기관 ‘KG패스원 한교경찰’이 10년간 일반순경 및 경찰간부 공채시험 출제위원 출신인 한광일 교수를 전격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G패스원 한교경찰은 오는 3월 10일 ‘All New 패스원 한교경찰 개념완성 종합반’을 개강한다.
종합반은 한광일 교수의 10년간 출제위원으로서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생활-학습-진로 트라이앵글 경찰 맞춤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전담 학습매니저와 교수진이 직접 관리하는 경찰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KG패스원 한교경찰은 다양한 수강 특전을 마련했다. 14년 2차 필기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6개월 전 과정 종합반을 월 10만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약 30만원 상당의 전 과정 교재 및 서브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전용 자습실과 6개월간 사물함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KG패스원 한교경찰은 2013년 문제풀이 수강생 중 46%의 필기 합격생을 배출하고 철저한 면접관리를 통해 필기 합격자 중 88%의 최종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으며, 지난 3월 1일 출제위원 한광일 교수를 직접 초빙하여 경찰 합격설명회를 열어 큰 성황을 이룬 바 있다.
KG패스원 한교경찰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수험생이 보다 좋은 강의와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10년 간 경찰시험 출제위원 영입과 경찰 맞춤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적중률 높은 강의와 함께 다양한 수강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KG패스원 한교경찰의 3월 학원 강의 접수는 KG패스원 한교경찰 공식 홈페이지(gosi.passone.net) 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