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문고 수험서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되면서, 공무원수험신문 바로가기 링크도 더욱 알차고 눈에 띄게 바뀌었다. 공무원수험신문과 교보문고는 지난해 4월 양사 메인 홈페이지 내 바로가기 링크 바터에 합의하고 시행에 돌입했다.
이번 교보문고 수험서 페이지 리뉴얼로 공무원수험신문 바로가기는 기존 배너형식에서 ‘수험가 소식’의 아웃링크로 변경됐다. 따라서 이제는 교보문고 수험서 페이지를 찾은 수험생들이 공무원수험신문 카테고리 내 개별 수험뉴스를 클릭할 경우 공무원수험신문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세부적인 기사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방식으로 운영된다.
공무원수험신문 홈페이지와 교보문고 수험서 메인페이지 내 링크 바터로 인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최신 수험 뉴스와 서적 정보, 취업 동향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공무원수험신문은 지난 2015년 6월부터 교보문고를 통해 오프라인 신문을 전국에 배포하고 있다.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공무원 수험서적을 구입할 경우 공무원수험신문을 전국 어디에서나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공무원수험신문 마성배 대표는 “교보문고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손쉽게 인기 및 최신 뉴스와 수험자료, 그리고 서적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는 앞으로 지속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교보문고 역시 “교보문고 수험서 페이지나 공무원수험신문을 찾는 수험생들에게 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가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교보문고는 수험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2월 15일 스프링 분철서비스를 오픈했다. 분철서비스 대상은 취업·수험서, 기술·공학, 외국어, 컴퓨터·IT 등 학습/수험서 분야의 도서다.
교보문고는 “교보문고 분철 서비스는 수험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만큼의 높은 퀄리티”라며 “배송 또한 스프링 파손이 되지 않도록 완벽 포장 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