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대표 공무원학원 아모르이그잼에서 오는 6월 30일(토) 오후 2시, 2019 공무원 단기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토) 노량진 본원에서 진행될 예정인 이번 공무원 설명회는, 2018년 7월부터 공무원 시험을 새롭게 공부하는 공시생들을 주 대상으로 하며, △공무원 시험 제도 △2018년 시험 통계 최근 커트라인 합격선 분석 △2019년 목표 단기학습전략 △과목별 출제 경향 및 공부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 할 예정이다.
이번 아모르이그잼 공무원 설명회 참석하는 모든 수험생들에는 제트스트림팬, 카카오프렌즈 노트, 실강종합반 및 인강프리패스 할인권, 2018년 기출문제집 공무원가이드 등을 증정하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특히 ‘맥북’과 ‘갤럭시탭10.1인치’, ‘실강 및 인강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경품들을 추첨을 통하여 증정한다. 또한 설명회 이후에는 공무원 전문상담자와의 1:1 개별 상담도 준비가 되어있어, 모든 초시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계획이다.

사실 2018년 여름방학을 앞둔 많은 예비공시생들은 이맘때쯤이면 노량진 공무원학원들에 대하여 정보를 본격적으로 찾는 시기이다. ‘어떤 공무원 학원이 가장 적합한지?’ ‘학원의 커리큘럼과 강사진 그리고 위치와 시설 그리고 학원비’ 등등 여러 가지를 놓고 학원마다 비교를 할 텐데 결국에 가장 중요한 것은 그 학원의 공부분위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합격생들은 이야기 한다.
이런 면에서 여러 공무원학원 중 아모르이그잼은 우선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타 학원과 차별화 하였을 뿐만 아니라 ‘가장 학생 관리를 가장 잘 하는 공무원학원’이란 인식으로 기존 공무원 수험생들에게도 입소문이 나있다고도 한다.

이에 아모르이그잼 해당 과정을 맡고 있는 한승기 팀장에 의하면 ‘처음 공무원 공부를 해야 하는 초시생들에게 학습초반 가장 중요한 것은 ‘제대로 된 공부습관’이다. 실제로 학습초기에 단순히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것조차 못하는 학생들이 부지기수다. 자율적으로 본인 스스로 모든 것을 알아서 공부를 해야만 하는 ‘자율형 종합반’ 또는 ‘인강’으로 공부를 하고자 하는 많은 학생들이 있겠지만, 막상 공부 시작 후 몇 달이 지나서야 뒤늦게 ‘누군가에 의해 통제를 받지 않으면 나는 공부를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아모르이그잼 관리형 종합반과 같은 강제성을 지닌 과정을 택하여 공부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수험생들도 꽤 많은데, 시간이 금인 공시생들의 초반학습에 있어서 첫 2개월은 전체 수험기간을 좌우하는지라 지금의 학원선택은 정말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아모르이그잼 관리형 종합반이란 과정은 매일 출결체크와 전날 복습테스트를 실시하며, 전 과목의 기초이론 수업을 듣고, 수업 이후에는 의무적으로 복습까지 해야 하는 ‘강제성’을 띄고 있는 과정으로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체계적인 학생관리가 장점인 프로그램이다. 무엇보다 2개월 동안 출결만 완벽하게 해도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주는 최고의 동기부여(?)까지 해주고 있어 노량진에서도 꽤 많이 알려져 있는 과정이다.
이런 이유로 아모르이그잼은 처음 공무원 시험 준비에 발을 디딘 수험생들이 올바른 학습 방향을 수립하고 정해진 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준비해 목표하는 점수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한다. 2019 공무원시험 단기합격에 필요한 여러 정보뿐만 아니라 푸짐한 경품도 제공되는 만큼, 공무원공부를 시작하려는 모든 예비수험생들과 부모님들까지 오는 30일(토)에 진행되는 아모르이그잼 설명회에 참석한다면 이번 기회에 확실한 학습설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자세한 사항과 신청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