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한 해의 마지막 달 12월이다. 지난 4일 수능 성적표가 수험생들에게 전달됐으며, 전국 다수 대학교는 기말고사 시즌에 돌입하였다.
과거와 달리 대학 입학이 곧 성공적인 미래를 보증하지 않기 때문에, 수능을 마친 고3 학생들은 여유를 즐길 틈도 없이 취업 관련 스펙 쌓기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9급 공무원 시험은 국어와 영어, 한국사 등 필수 시험 과목이 수능시험과 비슷해 대학진학을 포기하는 대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고3학생들도 잇따르고 있다.
계속되는 취업난에 대한 불안감 속에서 대학생들 또한 방학 분위기와 연말연시 등 들뜬 분위기 없이 학교 도서관에서 열정을 쏟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면학 열기가 뜨겁다. 게다가 백수신세로 전락해 졸업장 받기가 두려워 취업 뒤 졸업할 예정인 졸업유예생의 숫자도 증가되는 추세이다.
마침 착한 수강료로 공무원 준비생들에게 칭찬이 자자한 이그잼 공무원팀에서 마침 수험생과 대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한다.

수험생과 대학생의 경우 각각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간단하게 인증을 하면, 이그잼 공무원 오프라인 모든 강의에 적용 가능한 30% 추가중복할인 쿠폰을 발급해주고 있다. 1월 개강하는 단과의 경우 현재 과목당 30% 할인을 하고 있는데, 쿠폰이 있다면 이 할인된 금액에서 중복으로 추가 30% 할인이 가능하다. 게다가 종합반의 경우엔 현재 50% 할인을 하고 있는데, 쿠폰이 있다면 총 80% 할인이 가능한 ‘착한 수강료’로 등록이 가능하다.


수험생과 대학생 뿐만 아니라 타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타 학원생 수강증만 인증한다면 1월 6일에 개강하는 7급, 9급 종합반은 수강료가 무료인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리고 이그잼 공무원의 최대 강추 상품인 실강 프리패스를 등록한다면 무려 50%의 할인이 적용된다고 한다.

2020년 공무원 필기시험이 3월로 확정되면서 이번 겨울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합격의 당락이 결정된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니다. 이그잼 공무원에서 마련한 겨울방학 이벤트에 참여하여 착한 수강료로 올 겨울을 노량진에서 보람차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이그잼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