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법학원, 2월 8일 5급 공채·외교원 합격설명회
인사혁신처가 5급 공채·외교관후보자 채용계획을 발표하였다. 현 정부는 출범 이후 진행된 국가공무원 채용에서 모두 6,000명 이상을 선발하여 역대 정부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신림동 합격의법학원 수험담당자는, ”현 정부는 공무원 채용을 통해 취업률을 조절하고 있으니만큼, 현 대통령 임기 종료까지 지속적으로 다수 채용을 할 확률이 높다”라고 말했다. 이전에 비해 공무원의 문호가 조금이나마 넓어지는 지금이 기회라 볼 수 있다. 따라서 수험생은 한시바삐 수험계획을 세워 빠른 합격을 지향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합격의법학원은 2월 8일 오후 2시 신림캠퍼스(서울 대학동)에서 2021년도 5급공채·국립외교원 합격 지망생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3월에 시작하는 정규 커리큘럼 전 필수적인 준비사항을 안내하고 합격의법학원 고유의 합격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다년간 수험에 종사한 담당자가 연간 커리큘럼, 합격비전과 수험계획 수립 등에 대해 설명한다.
특히 기존 종합반에서 한 단계 나아가 핵심 부분만으로 구성 후 나머지는 원하는 부분만 골라 수강할 수 있게 만든 유연한 종합반 시스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므로 다년차 수험생도 관심을 가질 만하다. 각 과목별 학습방법도 해당과목 전문강사진이 친절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합격의법학원 담당자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치면 붙겠지’나 ‘몇 년간 공부하면 합격하겠지’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지만 시험이나 수험생활에 대한 실질적 정보는 부족한 경우가 많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활에 대한 구체적인 비전을 세우고 확신을 얻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참석자 선물-추첨을 통한 49만 원 상당 경제학 동영상 강의
설명회 참석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제학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을 위한 스타트팩 동영상 강의 묶음을 선물한다. 경제학 스타트팩은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경제학에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입문강의와 경제수학, 기출특강, 미거시 특강 등 4개 강의를 묶은 패키지로, 개별구매시 490,000원에 상당한다.
경제학 비전공자가 처음 시작할 때 쉽게 입문하여 기초실력을 다지기에 적합한 강의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 5급 공채·국립외교원 합격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가이드북은 모집공고 및 최근 통계자료와 합격자 수기, 과목별 공부방법론을 총망라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설명회 당일은 본원 강사진과 수험전문가가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한 1:1 대면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평시 상담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합격설명회는 합격의법학원 홈페이지(http://psat.lawschool.co.kr/)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수강증 없이 바로 참석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02-888-3300(ARS ①)로 문의 또는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