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 법학원이 6월 12일 ~ 26일 매주 금요일 3주에 걸쳐 총 6회의 대외무역,외국환거래 기본이론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밝혔다.
이는 9월 12일 2차 관세사시험을 앞둔 수험생 및 관세사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에게 대외환 기본이론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관세사 2차 시험 과목에서 무역실무는 범위가 넓고 암기량이 상담 수준 요하는 파트이기에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로 2019년 36회 관세사 시험에서는 71% 넘는 수험생들에게 과락의 쓴 맛을 안겨주었다.
이에 합격의 법학원은 무역실무에서 꼭 나오는 대외무역, 외국환거래 파트 인 만큼 시험 전 맥락을 잡아주는 포인트 강의와 더불어 개정사항을 반영한 기본이론 강의로, 1차 시험이 끝나고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도 꼭 필요한 강의다.
합격의 법학원 관계자는 관세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올해는 코로나19로 시험일정이 변동되어 1차 끝나고 2차 준비에 막연한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 관세사 수험생에게 무역실무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고 한다.
특히 작년에 유료로 진행해서 좋은 호응을 받았던 대외무역,외국환거래 강의기에 이번 무료특강 기획은 학원에서도 찾기 힘든 선례이다.
대외무역,외국환거래 실강은 선착순 30명만 무료강의와 자료제공이 이루어지는 만큼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무료특강 후 관세사 기본이론반 등록 시 추가 10%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며, 무료특강 정보는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www.lawschool.co.kr) 또는 전화 02)888-3300 (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