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직무적성검사(GSAT)가 최초로 온라인 시행을 앞두고 있다. 기존보다 한 달 가량 미뤄진 30일, 31일 각각 2회씩 총 4번 진행되며, 시험 과목은 지난해보다 2과목 줄어든 수리 영역과 추리 영역이다.
처음 진행하는 온라인 GSAT 시험을 앞두고 삼성은 모의 시험을 진행하는 등 막바지 작업에 들어섰다. 특히 부정행위 적발에 많은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 부정행위가 적발될 경우, 향후 5년간 삼성 채용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한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삼성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서류 전형부터 GSAT 시험은 물론 면접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GSAT 단기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기본 이해, 기출유형 이론학습, 문제풀이 실전학습, 봉투모의고사 최종 마무리 등으로 진행되는 단기패스 과정은 안정적인 GSAT 시험의 합격을 지원한다. 더불어 삼성 취업 자료집 PDF 파일과 대기업 인적성 기출유형 강의, 상반기 삼성그룹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전략 등으로 구성돼 있어 최종 합격까지 대비할 수 있다.
많은 에듀윌 취준생들은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는 교수님의 강의를 들으니 개념이 확 잡히는 것 같다”, “지원한 곳 모두 서류전형을 통과했고 다음 주부터 면접 보러 다닙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60일 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삼성 채용 대비 ‘GSAT 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보도자료] 200529_삼성 온라인 GSAT D-1…에듀윌, 단기패스로 철저한 준비 지원 나서.png](/news/data/2020/05/29/p179585438366470_198.png)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