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수는 다른 재수생들보다 더 짧은 시간에 준비하는 만큼, 마음을 강하게 잡고 최대한의 공부 시간을 확보하면서 몰두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그러한 준비 과정이 쉽지 않고 어떤 식으로 공부를 할지 막막해하는 학생들이 많다.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에서 이번 6월 21일에 기숙학원반수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0년 동안 운영되는 양지비상에듀는 남학생들에게 최적화된 관리 노하우를 제공하는 곳이다.
남학생 전용 기숙학원이기 때문에 남학생들의 모든 공부방해요인을 철저히 차단하는 것을 주안점으로 삼는다. 대신 다양한 체육시설과 맛있는 식사, 2인 1실의 숙소 및 1인당 1개의 독서실을 제공하고 생활담임이 24시간 내내 학생의 건강과 생활을 책임짐으로 학생들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반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200명의 재원생만을 유지하고 있으며, 학생 대비 높은 교사 비율을 가졌다. 수많은 전문 경력의 강사들이 관리하여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소수정예 기숙재수학원에서 학생들은 과목별로, 수준별로 반이 배정되어 알맞은 선택수업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멘토로서 강사들은 올바른 공부방법과 동기 부여를 잡아주고, 입시전략 컨설팅도 실시하여 학생들이 장기적인 계획을 짜나가는 것도 도와준다. 한편 학생들에게 학원비 면제 혜택을 주는 장학제도도 운영하고 더욱 열의를 보일 수 있게 한다.
학원 관계자는 "반수생들은 짧은 기간 동안 준비하기 때문에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기초를 차근차근 효율적으로 다져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양지비상에듀는 이를 위해 학생 개개인을 1:1로 파악해 알맞은 맞춤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개강하는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반수반 입소에 대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전화 상담은 물론 방문상담 또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