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작은 시작이 큰 변화를 만든다
"시작하면 점점 더 꾸준하게 될 수 있다."
구로사와 아키라라는 영화감독이 있었다. 젊은 조감독 시절부터 잠도 제대로 못 자던 바쁜 생활 속에서, 하루 1페이지라도 일년이면 365페이지가 된다는 자세로 매일 시나리오를 작성해 나간다. 스타워즈의 감독 조지 루카스가 가장 존경하는 감독이며 스타워즈의 여러 부분에 그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 수많은 오마주가 담겨있다는 사실은 유명하다.
그가 하루에 고작 이만큼 해서 뭐가 되겠어? 하면서 가볍게 넘어갔다면 우리는 지금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못했을 수도 있다. 한 개인의 작은 시작이 당신의 꿈을 향한 그 작은 걸음이 당신의 미래뿐만 아니라 다른 누군가의 미래도 송두리체 바꿀 수 있다. 꾸준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을 가질 수도 있지만 가볍게 작게 시작하면 된다. 시작한다는 그 자체가 큰 의미를 가진다.
요즘의 사회적 거리 두기의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의지만 있다면 정말 언제 어디서든 꼭 게임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학습을 진행하고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생각한 삶을 이루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열려 있다. 그리고 배우고자 하는 과정이 게임이라면 온라인게임아카데미가 그 길에 확실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 될까? 라는 질문으로 스스로 두려워 말고 해보고 생각하면 된다.
위에서 언급한 작은 시작으로 꾸준함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더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항상 꾸준히 학습하고 기술을 게임에 적용해 나가야 한다. 그래야 더 좋은 게임이 나오고 시장에서 더 높은 성공 확률을 가지게 된다. 그리고 그런 변화 속에서 10년의 세월을 수많은 졸업생들과 함께 꾸준하게 발전해온 교육기관이 있다. 바로 서울의 중심 종로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단순히 컴퓨터의 기술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실무에서 쓰이는 작업을 연계하고 적용하여 교육함으로 기존 학원에서 가르치던 교육방식과 차별화에 성공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쪽 모두 완벽한 교육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각 과정별 영상에 출연하는 강사가 언제나 상담은 물론이고 의문점도 유무선으로 직접 해소해 준다"고 설명했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하여 SNS 문의도 가능하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 온라인평생교육원'의 브랜드명)는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와 SGA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