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부 정식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이 온라인 강의로 진행하는 경영학 전공 7월 개강반 막바지 모집에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온라인 강의로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없어 학사학위 취득을 목표로 하는 누구에게나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직장인들의 경우 출퇴근 시간에 모바일(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자영업자를 비롯하여 주부, 프리랜서 등의 직종 사람들도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온라인 수업을 수강하는 동안에는 중앙대학교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장학금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학사학위 취득 요건인 140학점 중 84학점을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이수 시에는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 취득까지 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평소 시간이 잘 나지 않지만, 어렵게라도 공부하고자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하려는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문의를 해오고 있다”며 “온라인 강의를 통해 경영학 전공의 학점은행제를 운영하며, 체계적인 맞춤 학습관리와 설계로 누구라도 열심히 수업에 임한다면, 학위취득이 충분히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그 이상의 학력 소지자의 경우라면 누구라도 가능하며, 기존에 대학을 다니거나 중퇴한 경우에는 보유한 학점을 활용할 수도 있다. “무료로 학습설계를 받고, 체계적인 학습 플랜으로 열심히 공부한다면,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2020학년도 7월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경영학 전공 과목과 교양 과목을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