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클래식 신규회원은 15분 무료 체험 추가 제공
글로벌 화상영어 서비스 캠블리(CAMBLY)가 모든 플랜을 최대 3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집에서캠블리’, ‘집에서캠블리kids’ 코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블리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영어권 원어민 튜터에게 집에서 일대일로 화상 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세계 130여 개 국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1만여 명의 원어민 튜터가 참여하는 글로벌 학습 서비스로 집에서도 외국 현지에서 학습하듯 실전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캠블리는 직장인,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성인을 위한 ‘캠블리클래식’과 15세 이하 어린이 대상 ‘캠블리키즈’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원하는 튜터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캠블리 담당자는 “캠블리는 글로벌 영어학습 서비스인만큼 자신의 실력과 관심 주제에 맞춰 원어민 튜터와 일대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여름방학 동안 집에서 안전하게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이 가능한 ‘집에서캠블리’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캠블리클래식 수강생은 비즈니스 영어, TOEFL, IELTS 등 다양한 배경과 지식을 지닌 원어민 튜터 중 원하는 튜터를 선택해 자신에게 필요한 주제로 일대일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ESL 자격증을 보유했거나 공립학교 교사 이력이 있는 검증된 튜터들이 체계적으로 개발한 7단계의 커리큘럼에 맞춰 수업을 진행한다.
캠블리가 여름을 맞아 집에서 영어 학습 계획을 세우는 성인과 어린이들을 위해 모든 플랜 최대 3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플랜 구매 시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집에서캠블리’, 캠블리키즈 회원은 ‘집에서캠블리Kids’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이 적용돼 최대 3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주 이내에 캠블리클래식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특별하게 15분동안 수업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블리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메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