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피셋 ‘7급 PSAT 원픽 프리패스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0년도 국가직 7급 공채 필기시험이 지난 9월 26일 막을 내렸다. 올해 국가직 7급 필기시험의 경우 제도변경 마지막 해여서 그런지 평이하게 출제됐다는 것이 응시생들의 중론이다.
각종 커뮤니티에는 올해 국가직 7급 공채 합격선이 상승할 것이라는 예측에 힘이 실리고 있다.
하지만 올해 국가직 7급 시험 응시한 수험생 중 합격 가능성이 낮다고 판단되는 수험생들은 경쟁자들보다 한발 앞서 내년 시험을 준비해야 한다.
특히 2021년 국가직 7급 공채시험은 PSAT가 도입되는 첫해이다. 항상 어떤 시험제도든 도입 첫해는 합격하기가 상대적으로 쉬운 만큼 제대로 준비한다면 좋은 성적표를 받아볼 수 있다.
2021년 국가직 7급 공채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총 3번을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 1차 시험은 내년에 처음 도입되는 PSAT이고, 2차 시험은 전문과목, 3차는 면접시험이다.
이중 수험생들이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것은 당연히 내년에 처음 도입되는 PSAT이다.
PSAT는 이미 5급 공채나 민간경력자 일괄채용 시험에서 시행되고 있는 만큼 해당 시험들의 기출문제를 철저하게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시험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또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무작정 기출문제를 풀기보다는 전문 강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런 가운데 메가피셋에서는 내년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5급 공채나 민간경력자 일괄채용 기출문제 분석 등을 포함 7급 PSAT에 최적화된 강의를 무료를 들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가피셋 ‘7급 PSAT 원픽 프리패스 무료제공’ 이벤트는 올해 국가직 7급 필기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나 2020년 10월 7일 이후 메가피셋에 가입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의 신청 기간은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하루에 100명씩만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