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 법학원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 앞서 이유정 지텔프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유정 지텔프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아 지금까지 없는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가장 많은 수험생이 찾는 지텔프 65점 기초부터 완성반 패키지를 50% 할인행사 한다. 여기에 이유정 지텔프 올인원 단어편 교재도 선물로 제공한다.
이유정 지텔프 강의는 수험가에서 처음 지텔프를 시작하는 수험생도, 영어점수 재인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다시 찾는 강의로 알려져 있다.
세무사 시험을 준비 하고 있는 수강생 A씨는 “지텔프 목표 점수 획득에 필수적인 문법 강의로 컴팩트 하게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유정 지텔프 동영상 강의를 추천했다.
또 다른 수강생 B씨는 “예전에 이유정 선생님의 강의로 목표점수를 넘겼었고, 다시 점수가 필요해서 수강하고 있다”라며 “강의내용도 업그레이드되어 믿고 인강을 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내년 자격증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는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은 미리 지텔프 점수를 만들어 놓아야 할 적기이다. 감정평가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지텔프 점수 65점을 요건으로 하는 시험의 접수가 1월부터 시작된다. 공인회계사시험의 경우 영어점수인증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이다.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본시험 준비에 지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합격의 법학원 지텔프 담당자는 “지텔프 65점을 목표로 한 이유정 지텔프는 기초부터 모의고사까지 완벽대비 가능하도록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라며 “처음 지텔프를 시작하는 수강생, 토익에서 지텔프로 바꿔 다시 지텔프를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해 다양하게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합격의 법학원은 지텔프 점수가 안 올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이유정 지텔프 독해 점수 업 특강’과 ‘이유정 지텔프 문법 점수 업 특강’을 홈페이지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합격의 법학원은 지텔프 강의 외에도 지텔프 65점을 요건으로 하는 자격증인 감정평가사와, 공인노무사 프로그램도 실강과 인강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