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규 오픈 강좌 무료 추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취업, 이직을 위한 스펙 쌓기 등 여러 이유로 제2외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영어나 일본어, 중국어 등 보편적인 외국어뿐만 아니라 특수 외국어를 준비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 중 아시아권 국가인 베트남어에 흥미를 느끼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국내에선 베트남어 구사자가 많지 않아 그만큼 희소성 있는 언어로 꼽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중급 이상의 베트남어를 구사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기 위한 콘텐츠가 많지 않아 독학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이에 베트남어 인강 전문 브랜드인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베트남어의 기초부터 중급까지 확실히 익힐 수 있는 ‘2021 베트남어 끝장패키지'를 신규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처음 베트남어를 시작해 차근차근 중급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는 종합 패키지 강좌다.
해당 강좌는 베트남어 전 강좌와 2021년 중 개설되는 신규 강의까지 무료로 포함해 1년(365일)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mini(수강료 25만 9천원)와 베트남어 전 강좌, 2021년 신규 강의까지 함께 1년6개월(545일)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Pro(수강료 33만 9천원)로 나뉘어 있다. Pro 구성으로 수강 시 베트남어 교재 4권과 베트남어 학습을 지원하는 사은품 3종을 증정한다.
2021 베트남어 끝장패키지는 왕초보 단계의 기본 발음부터 회화, 듣기, 문법, 그리고 어휘와 비즈니스 등 베트남어 전 과정의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특히 신규 오픈 강좌 무료 추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신 베트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강좌를 수강할 경우 전 강의 PDF 강의노트를 제공해 원활한 학습을 돕는다. 강의노트는 베트남어 학습에 중요한 핵심 내용만 쏙쏙 골라 만든 학습 자료로, 수강생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선생님과 연구원으로부터 1:1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공부 질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현지 베트남어 소식을 통한 베트남어 독해 연습이 가능하다. 아울러 정기적인 무료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시로 베트남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시원스쿨 베트남어 관계자는 “2021 베트남어 끝장패키지 수강을 통해 희소성 높은 언어인 베트남어의 기초부터 중급 과정까지 회화와 문법, 어휘 능력 등을 두루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본 강의가 베트남어를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