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무원학원의 노량진 입성을 기념해 마련한 ‘에듀윌 삼춘문예 대국민 투표’ 이벤트가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공시생을 응원하는 삼행시에 투표만 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투표 참가자 중 총 2명에게 애플워치를 증정하고, 매일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10명), 편의점 상품권 2천원(100명)과 바나나맛 우유(200명) 등 매일 3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대국민 투표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가장 마음에 드는 삼행시 작품5개에 투표하면 즉석에서 당첨 기회를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공무원 학원의 노량진 입성을 기념해 삼춘문예 이벤트를 통해 공시생을 응원하는 삼행시를 공모한 바 있다. 이에, 1차 선정된 수상작 중 대상, 최우수상과 우수상의 최종 선정을 위해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삼춘문예 삼행시 이벤트에 이어 지난 4일부터 시작된 대국민 투표 이벤트 또한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며, “투표 마감까지 얼마 안 남았으니, 서둘러 마음에 드는 삼행시에 투표하고, 가족과 친구 등 지인에게 공유하여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춘문예 대국민 투표 이벤트의 참여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