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생산기술직 필기시험 앞두고, 업계 유일 포스코 생산기술직 전용 필기 패스 론칭
![[플래나]후불_10회_공무원수험신문_잡플랫_0413바로송출.png](/news/data/2021/04/13/p179585934715596_523.png)
취업교육 사이트 잡플랫은 포스코 생산기술직 전용 필기 패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포스코 그룹의 신입사원 채용은 사무직과 생산직으로 나뉘어 ‘투트랙(Two-Track)’ 형태로 진행된다. 포스코의 동시 지원 불가 정책으로 대졸 지원자가 분산되는 경향이 있으며, 포스코 생산기술직의 정규직 전환율이 약 90%에 달해 취업 준비생을 위한 전략적 선택으로 추천할 만하다.
포스코 생산기술직 PAT는 사무직의 그것과는 큰 차이가 있지만, 이에 꼭 맞는 상품은 기존에 나와있지 않았다. 따라서 지원자들은 어쩔 수 없이 사무직 대상의 유사한 상품을 선택해야만 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 잡플랫이 최근 선보인 포스코 생산기술직 전용 상품은 무척 눈길을 끈다. 오로지 포스코 생산기술직을 준비하는 지원자를 위해 강의를 구성했다. 2020년 하반기 기출 유형에 대한 분석이 100% 반영되었고, 유형별 핵심 원리와 풀이법도 제시한다.
무엇보다 합리적 가격의 상품 하나로 적성과 인성, 상식까지 동시에 준비할 수 있다. 국내 유일, 포스코 모의 인성검사를 제공해, 합격 가능 여부에 대한 사전 체크도 가능하다. 취준생 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잡플랫 모의 인성검사는 기업 인재상과 직무 적합성까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
포스코 생산기술직 필기 패스의 강의는 잡플랫 대표 강사인 이완 교수가 도맡았다. 실제 기업 채용 필기 출제위원 출신의 이완 교수는 적성적 풀이법을 통해 까다로운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잡플랫은 포스코 생산기술직 필기 패스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금 구매 시 정가 대비 49% 할인된 7만 4,900원에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정가 2만 7,000원 상당의 포스코 인성검사가 포함된 가격이다.
잡플랫 관계자는 “포스코 입사를 원하는 이들에게 포스코 생산기술직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용 강좌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