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최근 중국어 국제 공인 인증 시험인 HSK의 개편 소식이 전해지며, 개편 전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HSK 접수를 서두르는 학습자가 늘어나고 있다. 시험과목 베테랑 강사진과 함께 하는 경성대 인근 부산 중국어학원 파고다 대연에서 김민정 강사를 새롭게 영입하여, 이와 같은 변화에 대비할 것을 밝혔다.
김민정 강사는 (中)청화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하고, 의료관광 통역(중국어) 실무자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저작권위원회에 중국어 교재를 등록한 이력이 있다. 다수 의료 통역 업무 및 기업체 출강 경력을 바탕으로 파고다 서면과 부산대에서 다년간 HSK 전문 교육 지도를 거쳐 현재의 파고다 대연 HSK 및 기초 중국어 교육 지도의 자리를 맡게 됐다.
‘김민정 HSK 점수보장반’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1개월 완성반 또는 2개월 완성반으로 진행되는 강의이다. 기초중국어부터 HSK 급수반까지 개설되어있어 HSK에 필요한 모든 학습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학습할 수 있다.
저작권 등록 인증을 받은 자체 제작한 교재를 활용하여 수업이 진행되며, 실제 시험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新 HSK 실전 노하우 및 꿀팁을 제공하고 있다. 또, 시험 급수별 정확한 분석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답을 고를 수 있도록 학습시킨다.
김민정 강사는 “어학연수 없이 중국 명문대 졸업, 그 누구도 알려 주지 않았던 효과적인 중국어 학습법에 대해서 공유합니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시간 낭비 없이 HSK 최단기간 합격으로 이끌겠다”라고 전했다.
‘김민정 HSK 점수보장반’은 수업 핵심교재 무료 제공 및 목표점수 달성 시 HSK 시험 응시료가 100% 지원되는 혜택이 있으며, 추가로 수업 이후에 녹음 첨삭 등 꼼꼼한 1:1 개별 지도가 있어 많은 수강생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파고다 대연학원 6월 개강은 6월 2일 수요일이며,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에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