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최근 직장 내에서의 영어 회화 쓰임새가 증가함에 따라, 출근 전후로 영어회화 수업을 듣고자 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파고다 어학원 종로점은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근 시간인 9시 이전에 종료하는 아침 시간대의 수업을 개설하고 있다. 그중 Stella 최 강사가 진행하는 ‘리얼스피킹’ 수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Stella 최 강사는 파고다 어학원에서 오래 강의를 진행하여, 노하우와 강의력이 있는 종로지점 대표 강사이다. 최근에는 수업 커리큘럼을 수정하여 수강생 맞춤 스케줄로 진행하고 있다. 종로, 을지로 인근 직장인들 출근 전에 들을 수 있는 오전 7시, 8시 수업과 대학생, 주부 등을 위한 10시, 12시 수업을 개설하고 있다.
리얼스피킹 수업은 ‘기본 동사’편과 ‘영상’편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있다. 월요일, 화요일에 진행하는 기본동사 수업에서는 기본적으로 쉽게 알고 있는 Have, Get 등 40여개의 동사를 선정하여, 원어민들이 동사를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활용하는지 연습하는 수업이다. 하나의 동사에 단일한 뜻이 아니라 수십 개의 형태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수요일, 목요일에 진행하는 영상편은 영화, 드라마의 한 장면을 시청하고, 그 문장 안에서 사용하는 관용적 표현을 익히는 수업이다. 직접 대화하는 상황을 듣고, 훈련할 수 있어 적재적소에 정확한 영어표현을 사용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는 것이 이 수업의 큰 장점이다.
이처럼 리얼스피킹은 한 주에 기본 동사편과 영상편을 쭉 이어서 들을 수 있는 주 4일반과 원하는 편만 들을 수 있는 주 2일반으로 개설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스케줄에 맞춰 수강이 가능하다. 리얼 스피킹 수업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파고다 어학원 종로지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수업을 등록할 예정이라면, 5월 27일(목)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할인 기간 ‘레드위크’를 이용하면 수강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