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상반기 취업 기간 막바지로 토익스피킹 성적 취득에 취준생들이 분주한 가운데 신촌 파고다어학원이 ‘이니토스’ 수업을 진행하며 취준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니토스의 이니강사는 ‘시험은 전략 싸움’임을 강조했다. 토익스피킹 시험은 회화 시험이지만 시험 영어이기 때문에 무작정 영어능력을 키우기보다 시험에 나오는 빈출 질문들을 통해 그에 맞는 답안을 만들어가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신촌 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니토스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은 쉽게 배울 수 있는 이니쌤만의 비법교재와 과외를 방불케 하는 개별 케어라고 밝혔다. 파고다 홈페이지 수강 후기를 통해 영포자였던 수강생들의 고득점 달성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니토스’ 수업은 Lv. 6~7 통합레벨로 운영되며 수강 유형에 따라 원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업 유형은 더블랙, 점수보장반, 일반반 3가지이다. 더블랙 유형은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77,000원 환급+장학금 제공 ▲자체교재 무료 증정 ▲개별 선생님 전문상담 ▲1:1카톡 피드백 클리닉 ▲전용 자습공간 및 사물함 제공 혜택이 제공된다. 점수보장반 유형은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77,000원 환급 ▲자체교재 무료 증정 ▲1:1카톡 피드백 클리닉 혜택으로 유형의 옵션 차이가 있음으로 수강생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6월 개강하는 신촌 토익스피킹 클래스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파고다 ‘레드위크(5월 17일~24일, 8일간)’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파고다 신촌학원 토익스피킹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