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지난 2007년 발족식을 하고 현재까지 미용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대한민국 대표 미용협회이다.
미용 전문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점은 지난 05월 15일에 치루어진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2021년도 “제7회 아시아미페스티벌 뷰티아티스트콘테스트”에 참가한 종로 수강생 20명이 전원 수상 했다는 소식을 전하였다.
금번 미용대회는 고용노동부, 월드스킬한국위원회, 한국산업인력공단, (사)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한국연예인매니저먼트협회, 한국뮤지컬협회,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게임산업협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 등의 후원이 있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온라인 작품 제출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고 경기 종목은 메이크업, 네일, 헤어, 피부, 속눈썹 등의 미용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점을 이끌어가는 뮤지컬분장디자이너 겸 메이크업아티스트 채송화 대표는 “이번 대회는 정말 뜻깊은 의미가 있는데, 수상한 학생들 모두에게 감사하지만, 특히 시대 메이크업 금상 박가온(고3), 판타지 메이크업 은상 이서연(고3), 판타지 메이크업 은상 김채연(고2) 수강생이 각각 순천, 여수, 구미의 지역에서 주말을 이용해 미용대학 입시대비 전문 과정을 밟으며 휴식도 포기하고 너무도 열정적으로 수업을 하던 중에 얻은 성과여서 매우 기쁘다”라고 뜻을 전하였다.
학원 입시관계자에 따르면 미용대학 입시 특성화 반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1:1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 중인데 학부모들과 수강생들에게 높은 신뢰와 지지를 받고 있어 2022년 수시모집에서 최고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전국에 28개의 지역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그중 서울 종각역에 위치하며 미용대학입시 명문학원으로 자리매김한 종로점은 경기도 광명, 성남, 김포, 서울 동대문, 은평구, 성북구, 신촌, 강남, 강북, 등의 지역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기술 자격증취득 과정에서도 높은 합격률과 공연, 특수, 무대 등의 메이크업학과로 특화된 수업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종로미용학원 입학을 위한 자세한 사항은 방문 또는 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