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일본에 대한 흥미로 일본어 기초를 배우기 시작하여, 대학 졸업 혹은 비즈니스를 위해 JLPT 자격증까지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을 수 있다. 인천 파고다는 이에 맞춰 다양한 일본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천 파고다 일본어 수업은 신정원 강사와 함께하고 있다. 신정원 강사 강의의 장점 중 하나로 커리큘럼이 기초부터 테스트 시험까지 다 들을 수 있게 잘 되어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 마디로 ‘기초 일본어부터 JLPT 가장 높은 단계 N1’까지 모든 수업을 부평 파고다어학원에서 들을 수 있는 것이다.
기초 일본어는 하라가나, 기초 문법, 심화학습까지 4코스로 나누어 진행하고 있다. 정오 수업과 저녁 수업으로 들을 수 있고, 탄탄한 기초를 쌓은 뒤에는 일본어 능력 시험인 JLPT N3~N1까지 공부할 수 있다.
보통 한 강의를 1개월 동안 듣게 되는데 단시간에 기초 일본어를 배우고 싶다면 2주 완성반을 수강할 수 있고, 정해진 시간에 학원에 오기 어렵다면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로 공부할 수 있다. 라이트 클래스는 내가 부족한 부분만 강의를 등록해서 담당 선생님께 첨삭이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걸 말한다.
언어 공부이다 보니 다소 지루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 수강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수강생들 공통으로 신정원 강사의 알차고 재미있는 수업, 학생별로 세심한 케어를 입 모아 칭찬했다. 이제 더 미루지 않고, 파고다 교육그룹의 슬로건처럼 ‘말 그대로 잘 가르치는’ 파고다 인천에서 일본어 공부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부평에 위치한 파고다 인천학원은 6월 21일 ~ 6월 28일 사이에 7월 개강 전, 레드위크(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으로 최대 30% 할인(과목별상이)을 받을 수 있다. 상세 수업 안내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