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극 소수정예만을 추구하며 수험생들에게 주요 대학으로 손꼽히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및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높은 합격생을 배출해온 하늘다온 승무원과외가 6월말 서울 강서구 마곡역 인근에 확장 이전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하늘다온은 항공과 대학교수를 겸임하며 다수의 항공서비스과 대학 면접관과 대형 승무원학원 대표강사 경험을 지닌 항공과 입시 교육 10년 이상 베테랑 경력의 석사 출신 윤보배원장과, 2010년부터 현재까지 운영 중인 ‘항공과를 가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모임’ 네이버 항가모 카페 운영자 승짱의 공동투자로 오픈하게 되며,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원과 과외의 장점만을 모아 다가오는 2022학년도 수시 최상위 주요 대학 합격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하늘다온은 항공과 입시만을 다룬 유튜브 하늘다온TV를 통해 무료 온라인 수업과 다양한 항공과 입시 팁을 알려주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대학 탐방 ‘가GO싶GO’ 라는 주제로 전국의 항공과 대학을 직접 방문해 캠퍼스와 학과 시설을 영상으로 담아 교수님, 재학생들과 함께 인터뷰를 하며 생생한 학과 정보를 소개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하늘다온 윤보배원장은 “10년 이상 항공과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가르치며 꾸준히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해왔고, 수험생들이 합격하기 위해 꼭 필요한 면접 교육이 무엇인지를 잘 알고 있다. 특히 하늘다온의 교육방침은 극 소수정예만을 추구한다. 면접 준비는 개개인마다 부족한 부분과 보완해야 할 점이 다르기 때문에 한 클래스에 많은 학생이 수업을 듣게 되면 당연히 개개인별 맞춤 교육이 진행되기 어렵다. 따라서 수업의 질과 학생들의 수준 향상을 위해 각 클래스마다 1~6명 단위의 극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최근 승무원학원, 승무원과외를 선택하기 전 많은 수험생들이 고민하는 내용이 말뿐인 소수정원제, 환불 기간이 지나면 많아지는 수업 인원, 관리적인 부분, 수업의 질과 같은 내용이 많았다. 또한 불법과외 같은 곳을 잘못 선택하여 후회하는 학생도 있었던 만큼 승무원학원, 항공과 과외를 선택할 때 이런 점을 잘 확인하고 선택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하늘다온은 항공과 교수와 항공과 면접관 그리고 10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지닌 윤보배원장의 직강과 항가모 카페를 직접 관리해왔던 운영자의 입시 정보와 학생 관리를 통해 2022학년도 수시에 얼마나 많은 합격생을 배출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6월 말 오픈 예정으로 7월 개강을 앞두고 있다. 오픈 이벤트 및 상담 신청은 하늘다온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