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치동 ‘황수비수학학원’이 진학 고교별 맞춤 커리큘럼 수업 진행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고교학점제 등 내신 관리가 주요 대입 전형으로 자리잡힌 가운데, 고등학교 성적 관리나 학교 위상, 동문, 입지 같은 요소들을 고려해 중학교 때부터 전략적으로 고등학교 진학에 접근하는 학업 분위기가 주류다.
‘황수비수학학원’은 특목고, 자사고, 일반고별로 고등학교 진학 목표에 맞춘 최적화된 커리큘럼의 수업을 진행한다.
중학교 때 놓친 수학 기초는 고등학교 때 따라잡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고등학교 수학은 수능 준비와 더불어 내신 준비만 하더라도 그날 배운 내용을 복습하기도 벅찰 정도로 양이 늘고 깊이가 깊어지기 때문이다.
황수비수학학원 측은 “중학교 1학년생이 내신이 없어서 수능대비를 준비하기 위한 커리큘럼을 최대한 접하기 좋은 학년”이라고 말했다. 때문에 개인 역량에 따라 다르지만 이해력이 받쳐준다면 이 시기에 개념서 한 권과 유형서 한 권으로 최대한 수능 커리큘럼을 선행 학습해두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또한 “중학교 2학년, 3학년 학생들은 학교 특성별 내신 흐름을 잘 파악해 내신을 대비하되 고등수학의 밑바탕이 되는 중요한 단원들은 반드시 복습을 거치면서 고등수학을 대비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황수비수학학원이 준비한 의대 진학대비반 커리큘럼은 의대 진학 파이널반, 수능 심화 과정, 서울대 심층 과정, 의대 논술·수리 논술 과정, 5시간 의무 수업, 전시간 담임수업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교재와 커리큘럼, 과제, 오답노트 확인과 수업전 개인별 실력테스트 등 1:1 맞춤형으로 관리된다.
다가오는 여름방학기간 특강도 준비돼 있다. ‘Nine to Ten 학습’으로 방학 특강 수업과 정규 수업을 동반해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황수비수학학원은 카톡 플러스친구나 사무실 전화번호를 통해 교육 상담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